명품시계 롤렉스 중고 시계 가격 비교 사이트 시세 알아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남성 패션 블로거 허 씨입니다

저는 명품시계를 좋아합니다.그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는 틀림없이 코롤렉스라고 말하고 싶네요. ㅎㅎ 아마 제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은 서브마리너 데이저스트 착용컷을 잘 보셨을 거예요!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롤렉스 중고 시계 가격 비교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매일 갱신되는 국내 시장의 시세를 알고 싶다면 참고해 보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Treasure 트레저라는 명품 시계 거래 플랫폼입니다.

첫 화면에 들어가면 여기에 등록된 다양한 업체의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네이버에서 맛집 순위 찾기처럼 더 유명한 곳, 더 많이 나온 곳, 더 믿을 만한 곳을 한 눈에 비교 분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롤렉스를 굉장히 좋아합니다.아내의 예물시계도 데이저스트를 선물했을 정도니까요.그녀는 카르티에를 원했지만 롤렉스의 역사, 브랜드가 가진 가치를 꾸준히 설득했고 결국 커플 아이템을 맞출 수 있었대요. www
올해의 목표는 부모님께도 그 맛을 전하는 것입니다.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그날까지www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명품시계 중고가격 특히 롤렉스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다들 알다시피 몇 년 전만 해도 웨이팅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돈이 있어도 살 수 없는 시계 브랜드가 돼 버렸어요.
게다가 작년에는 코로나까지 겹쳐 해외소비가 감소하면서 국내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저도 작년에 3개의 롤렉스를 성골한 적이 있어요.늦은 시간, 체력, 정신 건강 등 정말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제 주변에서도 몇 번인가 성골을 시험하는 것을 포기하고 프리미엄으로 구입하시는 분을 몇 번인가 보았어요. ( ´ ; ω ; ` )
시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모르는 분들께는 이해가 안 가는 시장 상황일 거예요.중고시계가 왜 새것보다 비싸게 거래되지?
간단히 말하면, 롤렉스는 단순한 물건이 아니라 금처럼 희귀한 재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그러면 매물의 시세는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ㅋ
시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크로노24(Chrono24) 사이트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TREASURE Treasurer에서는 크로노24, kakau 타 국내 커뮤니티의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격과 트렌드를 제공합니다.
트레저에 등록된 전문업체에서는 롤렉스 외에도 IWC, 오메가,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카르티에, 브레게 등 많은 명품시계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고 합니다.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곳에서 제공하는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해서 잠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트레저라 홈페이지에 물건을 노출시켜 파트너 웹사이트로 연결하는 시스템인데 판매 홍보 채널이 하나 더 생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 시계의 가치를 담보로 파트너에게 낮은 이율로 최대 5억원까지 대출 지원도 한다는데 참 신기하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위의 사진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현재 어떤 매물이 인기를 끌고 있는가?가격은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웃음)
일단 헐크라는 별칭을 가진 서브마리너 그린부터 보여드릴게요현재 기준가는 2,416만원으로 정가보다 1,000만원 높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헐크보다 스타 벅스라는 것이 대인기로 거래되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둘 다 좋아하는 색상은 아닙니다.

그 밖에도 GMT 펩시, 루트맥주, 베트맨 등 초레어 모델도 만났어요저도 개인적으로 정말 성골로 만들어 보고 싶은 라인 안에 GMT 라인입니다. ^^매장에서 쥬빌레 브레이슬릿 배트맨을 한번 착용해봤는데 핏감이 예술적이었어요.

이번에는 제가 작년에 백화점 성골을 구입한 롤렉스 서브 마리너 흑콤의 중고 시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후후후 아직 팔고 싶은 마음은 전혀 없지만 주식을 사도록 잘 체크하게 되더라구요.
TREASURE Treasurer에 등록된 3월 5일자 기업으로 최고가는 2,300만원 최저가는 1,850만원입니다.일단 제가 구매했을 당시의 금액인 1,715만원보다 높게 거래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른 모델에 비해서 프리미엄은 붙지 않는게 사실이네요.호불호가 갈리는 타입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웃음)

이 중에 한 회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습니다백화점 공식 판매점보다 더 많은 매물을 볼 수 있던데요.돈이 있어도 왜 못 사?ㅠㅠ '

마지막으로 저의 보물 1호, 2호를 보여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하얀 다이얼에 로즈 골드의 은은한 아름다움이 더해진 디저트와는 정반대로 블랙 다이얼에 옐로우 골드의 럭셔리한 서브 마리너인 블랙콤 입니다.
인간의욕심은끝이없으면기추에대한욕망을멈출수가없죠.빨리 새로운 모델을 소개할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ㅋ
명품시계의 세계는 정말 알면 알수록 더 재밌는 것 같아요
주식거래를 위해 증권거래소가 존재하듯이 명품시계, 중고시계를 투명하게 거래하기 위해 트레저라 Treasurer와 같은 플랫폼이 있겠지요.그 덕분에 가치가 과도하게 평가절하되거나 가격이 터무니없이 높게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고 판매자(공급자), 구매자(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시장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오늘 소개한 플랫폼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전세계에서 시계의 매물을 분석하여 가장 정확한 롤렉스, 파텍필립, 택호이어 시계의 정확한 가격을 알려드립니다.www.treasurer.co.kr

본 포스팅은 트레저러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The Outpost 후기 [전쟁 영화] 아웃포스트

음성 변환+영상있음 balabolka로 텍스트

인덕션 전기 렌지종류,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