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룸 소파 보러 광주가구 싸게 파는곳 소파전문점 왔습니다
모델하우스 소파 구경을 하다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 게 보이더라고요그래서 찾으러 온 소파 전문점은 광주가 싸게 파는 곳으로 소문났다.검색만 하고 직접 눈으로 보고 앉아서도 보고 싶은 마음에 방문을 했는데, 발걸음을 옮기기에 정말 좋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마음에 드는 것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워낙 다양한 종류가 전시되어 있어서 지금까지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디자인을 만날 수 있었기 때문에 선택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패브릭 소파, 가죽 소퍼 모두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그 멋진 모습에 역시 모델하우스 소파를 만나러 와주어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제개인적인생각에는세련된느낌이들었고특별해보이는거실의모습을연출해주어서자꾸관심이가더라고요.소파 전문점을 찾아오면 확실히 뭔가 달라도 다르다는 생각이 들어요인터넷으로 이것저것 눈으로 보고, 이렇게 직접 앉아서도 보고, 목도 기대고 하니까 저한테 잘 맞는 걸 보는 것보다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광주가 싸게 파는 곳을 찾은 이유 중 하나는 색깔이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대부분의 시간을 소파에서 보내고 있기 때문에 편안함을 무시할 수 없게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꼭 앉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착석감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지금까지 구입을 하다 보니 알게 되었거든요.
들어가자마자 첫 번째 들어간 건 역시 색깔이 예쁜 노란색 몬달 소파였어요코너형으로 제작되었는데 따로 둘 수 있게 되어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컬러도 옐로우 뿐만 아니라 베이지나 아이보리 등 여러가지로 바꿔드릴 수 있다라고 해서, 이것도 마음속에 저장하게 되었습니다.
헤이엔 소파에서 라누고 4명 카우치형이에요연핑크, 베이비핑크라고 불러보았는데 봄 분위기가 물씬 풍겨 화사한 봄날 거실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컬러감에 반해 버렸습니다.패브릭 소파에 비단 눈이 가니까 내 마음이 아무래도 이쪽으로 쏠려 있는 것 같았습니다.솔직히 전 제 심정을 잘 모르겠어요.예쁜걸보면 자꾸여기저기에 관심을갖게되니까요.
이렇게 내추럴한 가죽을 보게 되면 또 이쪽에 마음을 빼앗기게 됩니다.모델하우스 소파 보러 오면서 너무 좋았다고 생각한 이유는 마음에 드는 게 많았기 때문이에요.이때 설명을 들었는데 바로 이 제품이 빈센조 소파라고 해서 눈이 동그래졌거든요.
광주의 저렴한 가게에서 알뜰 행사를 하는 제품이었어요.내추럴한 가죽이라 보기만 해도 고급스러워요.요즘 자주 보는 드라마인데 빈센조에 협찬을 받고 있다는 사실에 더 기쁜 마음이 들었습니다.
20조 한정 기획 특가라고 하면, 이 기회를 잘 이용하면, 보다 유익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해요.그리고 제가 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잠시 서성거리던 제품이 있는데 바로 블링즈 소파였어요.
먼저 컬러감에 이끌렸는데, 모던한 거실 분위기에 잘 어울릴 것 같고,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가로 커튼과도 잘 조합이 돼서 집 인테리어가 더 돋보일 것 같아요.우드 타입의 다리가 디자인의 정점을 찍은 모습이었어요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이었기 때문에 곰곰이 생각해 보았을 겁니다.
심플한 철재교도 한몫 해 소파 전문점 특유의 독특한 디자인에 박수를 보내게 될 거예요.나무로 된 티테이블이 있는 게 특별함을 느끼게 해줬습니다.차를 마시기엔 더없이 분위기가 좋은 디자인이 되더라구요.패브릭 원단도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곰팡이로부터 보호하는 원단이라고 해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사용하기 쉬울 것 같았어요.등받이 부분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제품도 봤는데, 최근 출시된 최근 소파는 기능도 다양하게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앉았을 때 정말 편한 느낌이 들었어요이탈리아 통가죽만의 소복함도 느껴졌어요제가앉아서등받이를앞뒤로움직였는데뒤로옮기면굉장히넓은공간이생기게되죠.잠도 잘 수 있다 이러면서 재밌게 관찰하게 되더라고요패브릭 소파를 선택할 때의 가장 큰 고민은, 역시 더러움 시에 어떻게 닦을지가 가장 큰 고민입니다만, 그런 부분에서도 안심입니다.
간단히 물만 닦으면 닦을 수 있고 물을 흘려보냈는데 스며들거나 그런 것 없이 돌돌 물방울이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소파 전문매장에서 보았던 민트색 패브릭 소파도 새로 이사하는 집에 넣으면 화려해 보일 것 같아서 제가 직접 착석하곤 했는데 헤드 부분이 움직여서 저는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이거 모션 소파라고 해야 될까요?정말 침대 대신 해 줄 것 같아서 이것도 갖고 싶거든요.정말 볼 때마다 집에 데려오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았어요
그러니까 자기 걸음을 옮기고 나온대요.서랍까지 들어가 있어서 편리함을 추구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어서 선택할 때 필요한 부분들을 잘 찾아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모듈레건 소파도 좋았거든요. 신혼가구 준비를 할 때 추천하고 싶었어요.1인 모듈형 디자인이라 자유롭게 원하는 분위기로 가구 배치가 가능하여 다양한 거실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1층뿐만 아니라 2층 전시장에도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쇼파 용인 광주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었습니다.차를 이용할 때는 나비에 경기 광주시 초월읍 장관길 52km를 찍고 오면 되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초월역 1번 출구에서 930m 정도 걸어오면 소파 전문 매장인 아이나 소파 용인 광주점에 갈 수 있었습니다.
이사 준비를 하면서 모델룸 소파를 보러 광주의 가구를 싸게 파는 전시장을 찾았는데 정말 그동안 궁금했던 제품들을 모두 볼 수 있었어요.
직접 공장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맞춤제작도 가능하고 AS도 빨리 해주는 곳이니 믿고 구입하기에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배송도 빨리 해준다고 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저도 이사 준비를 하면서 이번에는 후회없이 잘 알아보고 소파를 골라야겠어요.